아는공부캠프에 오게 된 이유는 공부하는 습관을 형성하기 위해서입니다.
아는공부캠프를 직접 경험해본 느낌과 소감으로는 일단 확실히 공부를 할 수밖에 없는 분위기이다 보니,
더 집중이 잘 되었고, 공부하는 양, 습관도 잘 형성되어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.
30분 계획표의 장점은 일단 30분마다 계속 계획표를 작성하다 보니 집중이 안 되다가도
계획표를 쓸 시간이 되면 다시금 집중해서 아는공부를 시작할 수 있고, 목표를 실천하기도 좋습니다.
그리고, 윤민수 원장님께서 아침마다 오셔서 저희를 관리해주시고, 좋은 말씀도 많이 해주셨는데
그게 많이 도움이 된 것 같고, 정보석 원장님께서도 유쾌하기도 하시고
뭔가 원장님들이 앞에 서 계실 때 딴짓하면 큰일 날 거 같아서 집중도 잘 되었습니다.
멘토 선생님들께선, 재밌을 땐 엄청 재밌으시고, 진지할 땐 아주 진지하신 좋으신 분들인 것 같고,
다 SKY에 메디컬을 나오신 분들이라서 확실히 질문에 퀄리티 높은 답도 많이 해주시고,
공부에 대한 요령도 많이 알려주시고 조언도 많이 해주셨습니다.
일대일 수업은 제가 잘 못했던 과목인 국어를 집중적으로 했는데요,
처음엔 예비 매3비 교재를 풀 때 정답률이 60% 정도밖에 안 되었었는데,
수업을 여러 차례 진행한 후엔 거의 다 맞출 수 있게 되었습니다. 정말정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.
(+차승비쌤 짱)
(+허예인쌤도 짱)
아는공부캠프의 장점으로는 일단 차승비 쌤이랑 허예인 쌤, 윤민수 원장님, 정보석 원장님이 계시고요, 급식 메뉴가 좋습니다.
살면서 이렇게 많은 공부를 해본 적이 없는데 이런 경험을 해보니까
앞으로도 잘할 수 있을 거 같다는 자신감도 받게 해줬습니다.
그리고, 전에는 핸드폰이 없으면 못 살 거 같다고 생각했는데 여기 와서 핸드폰 없이 살아보니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.
그래서, 앞으로 핸드폰 사용량을 줄이고, 공부량을 늘려 더 좋은 습관을 형성할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.
겨울에 또 오고 싶습니다.
만약 캠프에 오지 않았더라면 또 친구들이랑 메시지나 주고받으며 하루에 1시간 정도 공부하고,
기말고사를 망쳤을 것 같습니다. 여길 온 건 미래의 저를 위한 최고의 선택인 것 같습니다.
그리고, 제 목표는 한의사가 되는 것입니다. 원래 한의사의 꿈이 있었는데
여기 와서 한의학과를 나오신 선생님들의 말씀을 들으니 한의사가 꼭 되고 싶어졌습니다.
qkffh2022601@gmail.com
아는공부캠프에 오게 된 이유는 공부하는 습관을 형성하기 위해서입니다.
아는공부캠프를 직접 경험해본 느낌과 소감으로는 일단 확실히 공부를 할 수밖에 없는 분위기이다 보니,
더 집중이 잘 되었고, 공부하는 양, 습관도 잘 형성되어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.
계획표를 쓸 시간이 되면 다시금 집중해서 아는공부를 시작할 수 있고, 목표를 실천하기도 좋습니다.
그게 많이 도움이 된 것 같고, 정보석 원장님께서도 유쾌하기도 하시고
뭔가 원장님들이 앞에 서 계실 때 딴짓하면 큰일 날 거 같아서 집중도 잘 되었습니다.
멘토 선생님들께선, 재밌을 땐 엄청 재밌으시고, 진지할 땐 아주 진지하신 좋으신 분들인 것 같고,
다 SKY에 메디컬을 나오신 분들이라서 확실히 질문에 퀄리티 높은 답도 많이 해주시고,
공부에 대한 요령도 많이 알려주시고 조언도 많이 해주셨습니다.
처음엔 예비 매3비 교재를 풀 때 정답률이 60% 정도밖에 안 되었었는데,
수업을 여러 차례 진행한 후엔 거의 다 맞출 수 있게 되었습니다. 정말정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.
(+차승비쌤 짱)
(+허예인쌤도 짱)
아는공부캠프의 장점으로는 일단 차승비 쌤이랑 허예인 쌤, 윤민수 원장님, 정보석 원장님이 계시고요, 급식 메뉴가 좋습니다.
살면서 이렇게 많은 공부를 해본 적이 없는데 이런 경험을 해보니까
앞으로도 잘할 수 있을 거 같다는 자신감도 받게 해줬습니다.
그리고, 전에는 핸드폰이 없으면 못 살 거 같다고 생각했는데 여기 와서 핸드폰 없이 살아보니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.
그래서, 앞으로 핸드폰 사용량을 줄이고, 공부량을 늘려 더 좋은 습관을 형성할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.
겨울에 또 오고 싶습니다.
만약 캠프에 오지 않았더라면 또 친구들이랑 메시지나 주고받으며 하루에 1시간 정도 공부하고,
기말고사를 망쳤을 것 같습니다. 여길 온 건 미래의 저를 위한 최고의 선택인 것 같습니다.
그리고, 제 목표는 한의사가 되는 것입니다. 원래 한의사의 꿈이 있었는데
여기 와서 한의학과를 나오신 선생님들의 말씀을 들으니 한의사가 꼭 되고 싶어졌습니다.
qkffh2022601@gmail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