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자기주도학습
- 멘토모집공고글
- 보고용 이용 프로세스
- 사전 조사 양식
- 텐써클 신청
- 설문조사
- 상세페이지 이미지주소
- 추천 교재 안내 사전조사
- 전자책 증정 이벤트
- 멘토일지
- 캠프안내
- 캠프신청
-
캠프후기
- 성적 향상 이벤트
- 영상 편지 이벤트
- 2026 봄캠프 후기
- 2026 겨울캠프 후기
- 2025 여름캠프 후기
- 2025 봄캠프 후기
- 2025 겨울캠프 후기
- 2024 여름캠프 후기
- 2024 봄캠프 후기
- 2024 겨울캠프 후기
- 2023 여름캠프 후기
- 2023 봄캠프 후기
- 2023 겨울캠프 후기
- 2022 여름캠프 후기
- 2022 봄캠프 후기
- 2022 겨울캠프 후기
- 2021 여름캠프 후기
- 2021 겨울캠프 후기
- 2020 겨울캠프 후기
- 2019 여름캠프 후기
- 2019 겨울캠프 후기
- 2018 여름캠프 후기
- 2018 겨울캠프 후기
- 2017 여름캠프 후기
- 2017 겨울캠프 후기
- 2016 여름캠프 후기
- 2016 겨울캠프 후기
- 2015 여름캠프 후기
- 2015 겨울캠프 후기
- 2014 여름캠프 후기
- 2014 겨울캠프 후기
- 2013 여름캠프 후기
- 2013 겨울캠프 후기
- 2012 여름캠프 후기
- 2012 겨울캠프 후기
- 2008-2011 캠프후기
- 갤러리
- 후속프로그램
- 멘토채용
- 세미나(설명회) 신청
- 텐써클 프로그램
- 온라인 학습관리 신청폼
- 텐써클(서론본론결론)



멘탈이 팡 스터디
부모님께서 나의 시험성적이 갈수록 내려가 이곳에 보내셨다.
처음에는 겁나게 가기 싫었지만 내 점수의 심각성과 내가 좋아하는
도쿄구울 이라는 만화책을 사준다는 조건하에 입소하게 된다.
처음에는 14시간 공부를 할 때 겁나게 하기 싫고 욕 나올 정도로 짜증났다.
근데 방 친구들이랑 친해지고 나니까 더 이상 힘들지 않았다.
대신 좀 떠들게 되었지만 신기하게도 벌은 잘 안 섰다.
공부는 그 닥 어렵지 않았다.
엄청난 양을 했는데 2주 만에 단어1200개정도를 외우고
수학도 많이 했고 과학도 다 끝냈다.
헬퍼 선생님들은 대 분분 착하고 예쁘고 잘생겼다.
근데 관리자 선생님들은 그 반대인거 같다 (ㅈㅅ;;)
우리 유태형 선생님은 괜찮은 사람인거 같다.
여기의 특징이라고는 별거 없다.
그냥 하루에 14시간 반 공부만하는 거다.
친구들이랑 떠들 시간은 일요일뿐이요, 매점이나 노래방도 구식이고.
잘 때도 떠들지 못하게 한다.
참으로 뭐 같지 아니한가?
30분 계획표는 좋은데 국내유일이란다.
빵 터졌다. 그거 분명 시중에 있을 것이다.
이곳에 안 왔다면 롤 오버워치 등등만 할 것이다,
(어차피 여기 끝나고도 할 생각이다 ㅋ)
그리고 도쿄구울 안 사줬을 거다.
가정과 학교에서 달라진 모습?
그런거 없어요~
다만 성적은 오를 것이다.
다른 사람에게 추천여부?
친구가 같이 가면 갈 거다.
근데 다시 오고 싶지가 않다.
급식이나 고치면 올 거다 빼애애애애애액
부모님께?
만화책 감사합니다.
그럼 20000
태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