'아는공부' 만의 14시간 비법, 30분 계획표의 놀라운 효과!

아는공부 30분 계획표

Step 01

30분 간격으로 학생 자신에게 맞는
진도의 계획을 세우고

스스로 평가하게 합니다.

Step 02

스스로 해내는 자기주도학습의 능력을 

더 극대화 시켜주며 목표한 학습량에 

달성하기 쉬운 지름길이 되어줍니다.

Step 03

목표를 이루어 낼 때 마다 느껴지는 

뿌듯함은 14시간의 긴 공부 중에 얻는 

보람이 되어줄 것 입니다.

'아는공부' 만의 14시간 비법, 30분 계획표의 놀라운 효과!

30분 계획표 후기

🎓고등학교 2학년 황윤성 학생


삼십 분 동안의 목표치는 나에게 압박을 줄 뿐 아니라 공부의 방향성을 잡아주어 공부의 능률을 부쩍 늘려주었다. 또 공부 시간과 앎의 지수의 자기 평가를 통해 내 한계와 능력을 알아내고 공부의 동기를 다시금 다잡을 수 있었다. 

🎓고등학교 2학년 한태민 학생 


막연히 시간을 보내는 것이 아닌 30분마다 스스로에게 긴장감을 

주기도 하고 목표를 30분마다 달성하면서 성취감도 준다.

캠프가 끝나고 나서도 30분 계획표 만큼은 꼭 실천할 것이다.

🎓고등학교 3학년 임단우 학생 


30분 계획표의 장점입니다. 일단 집중이 잘 되는 것은 기본이고, 

30분마다 계획표를 작성하니 30분마다 공부를 새로 시작하는 느낌이 들어 공부에 더 잘 집중이 되었습니다. 또한, 30분동안 제가 공부할 수 있는 

양을 알 수 있게 되고, 계획도 더 잘 짤 수 있었습니다.

🎓고등학교 3학년 김재준 학생 


30분동안 얼마나 공부했고, 얼마나 알았는지 적는 칸이 있다. 

솔직히 이거 진짜 도움 많이 되었던 것 같다. 그냥 단순히 계획만 쓰라고 

했으면 많이 힘들었을 것 같은데 짧은 시간동안 하는 계획을 짜는 것이다 

보니까 다른 계획표 짜는 것보다 훨씬 쓰기 쉬웠다.

🎓중학교 3학년 전지연 학생 


나의 학습량이 많아진 이유는 30분 계획표를 꼼꼼히 써서 그런 것 같다. 

30분 계획표는 정말 나에게 빛과 소금 같은 느낌 이였다. 

30분 계획표를 쓰니 집중력이 흐트러질 때도 30분 계획표에 

작성한 이 목표는 끝내고 싶어서 다시 집중 했던 것 같다.

🎓중학교 2학년 우도현 학생 


우리는 30분 계획표를 작성하는데 30분 계획표는 

30분마다 30분동안 할 양을 계획하는 것이다. 

이 계획표는 30분마다 작성을 하기 때문에 집중을 못하고 딴 생각을 하다가도 

다시금 집중할 수 있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.

🎓고등학교 1학년 김현준 학생 


30분 계획표와 함께라면 짧은 시간안에 집중력을 극대화 시킬 수 있어

공부와 거리가 먼 학생일지라도 그리 어렵지 않게

반드시 하루 14시간 공부를 해낼 수 있다고 생각 된다.

🎓고등학교 3학년 이은경 학생 


계획을 세우고 그 30분간의 목표량을 다 끝내려고 노력하고

그 목표량을 다 이뤄내면서 느낀 뿌듯함이 계속 그 14시간을

버텨낼 수 있게 해주었다.